이트너스, 2024년 스프링 페스티벌 임직원 기부금 전달

2024-12-20 15:45 출처: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이트너스가 임직원 기부금 1035만원을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전달했다

성남--(뉴스와이어)--경영지원플랫폼 전문기업 이트너스(대표이사 임각균)가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한창경)에 2024년 스프링 페스티벌 임직원 기부 행사를 통해 모금된 1035만원을 전달했다.

이트너스는 지난 4월 15일부터 18일까지 사내 행사 ‘스프링 페스티벌 - 마음을 나눠봄’을 진행해 기부금을 모금했다. 2024년 스프링 페스티벌은 지역사회 공헌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행사로, 총 314명의 임직원이 참여해 1035만원이 모금됐다.

이번 기부금은 지역사회 저소득 장애인의 가전제품 구입에 사용됐으며, 총 31명의 가정에 필수가전(세탁기, 냉장고, 전자레인지, 청소기, 밥솥 등)이 전달됐다.

이트너스는 지역사회 장애인의 복지 증진 및 복지문화환경 조성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이트너스 사내봉사단 ‘위트너스’와 평소 야외 활동의 기회가 적은 1인가구 장애인과 직업전훈련실 장애인 등 60여 명이 참여해 에버랜드 나들이 ‘눈을 맞춰봄’ 행사를 진행했다.

이외에도 이트너스는 장애인식 개선 캠페인, 행복나눔 바자회, 저소득장애인 주거환경개선사업, 장애인 슐런대회, 사내 기부 프로그램 등을 지속적으로 운영함으로써 지역사회 장애인의 복지 증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의 장애인복지 향상에 앞장서고 있다.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소개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1998년 개관해 지난 26년 간 성남시 장애인과 가족을 위해 다양한 복지서비스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역사회에서 장애인 복지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용고객 여러분을 비롯한 많은 분들과 신뢰를 쌓아온 25년을 바탕으로 장애인과 가족이 스스로 주인이 돼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