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Store, ‘네이버페이(Npay)’ 간편결제 서비스 론칭
서울--(뉴스와이어)--PlayStation Store(이하 PS Store)가 21일부터 새로운 결제 수단으로 네이버페이(Npay) 간편결제를 공식 지원한다.
Npay는 네이버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간편결제 서비스다. 이번 결제수단 추가로 국내 PlayStation 유저들은 PS Store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게임과 콘텐츠를 더욱 간편하게 구매하거나 지갑을 충전할 수 있으며, PlayStation Plus 정기 구독 서비스의 자동 결제로도 이용할 수 있다.
Npay 기존 사용자는 최초 1회 로그인과 간단한 동의 절차를 완료하면 PC 웹, 모바일 앱, PlayStation 콘솔에서 즉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Npay에 등록된 국내 신용·체크카드뿐만 아니라 Npay 포인트와 머니도 결제 수단으로 사용 가능하다. 결제 내역은 네이버 앱과 웹사이트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다.
PS Store는 Npay 결제 서비스 론칭과 PlayStation의 ‘Black Friday 프로모션’을 기념해, 오는 12월 1일까지 PS Store에서 Npay로 결제 시 최대 2만 포인트를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실명인증 기준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진행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PS5에서는 Npay 이용 가능 계정이 순차적으로 확대되고 있으며, PS4와 웹, PlayStation App에서는 모든 이용자가 즉시 사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상세 내용은 PlayStation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