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인생명과학, 여성청결제 ‘닥터와이케어’ 출시 기념 쇼핑라이브 이벤트 진행

국내 최초 크림 여성청결제로 주목

2021-07-28 11:15 출처: 한국이인생명과학

와이데이가 7월 28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여성청결제 브랜드 와이데이(Yday)가 28일(수)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닥터와이케어 여성청결제’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여름 Y존 케어 방법과 여성들의 궁금증 해소 등 소비자들과 실시간 소통하며, 생생한 상품 정보와 사용법, 제품 후기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중에는 ‘닥터와이케어 여성청결제’ 기획 세트를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청정 소나무 잎을 함유한 닥터와이케어 여성청결제는 상쾌하고 개운한 사용감으로 습하고 더운 여름철에 사용하기 제격이다.

식물 유래 원료를 기반으로 개발한 약산성 포뮬라로 예민한 Y존 피부를 빠르게 진정 시켜 여성들의 불쾌감 해소에 도움을 준다.

닥터와이케어(Dr. Y care) 여성청결제는 오랜 기간 연구·개발한 국내 최초 크림 제형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우며, 끈적임 없이 Y존에 산뜻하게 스며들어 우수한 보습력을 선사한다.

특히 주 1회만으로 Y존 케어가 가능해 사용이 편리하고, 칸디다균 99.9% 항균 테스트를 완료했을 뿐만 아니라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국이인생명과학 정수지 부장은 “앞으로 여성청결제에 대한 소비자의 고민에 해결책을 제공하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활발히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이인생명과학 개요

한국이인생명과학은 ‘와이데이’ 브랜드로 여성청결제에 대한 소비자의 고민에 해결책을 제공하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