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B, ‘2021 HAPPY CHRISTMAS’ 고객 감사 온라인 이벤트 실시

국내 온라인 쇼핑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고객 감사 특별 이벤트
ABB 단상 UPS, 제닛 배선 기구, 산업용 소켓·플러그 등 대상

2021-12-06 12:50 출처: ABB코리아

ABB는 연말연시 시즌을 맞아 12월 6일부터 12월 27일까지 국내 온라인 쇼핑몰 ABB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고객 감사 이벤트 ‘2021 HAPPY CHRISTMAS’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ABB는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맞아 12월 6일부터 27일까지 국내 온라인 쇼핑몰에서 ABB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고객 감사 이벤트 ‘2021 HAPPY CHRISTMAS’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구매 고객 가운데 포토 후기를 남긴 고객을 위한 무작위 추첨 경품 이벤트다. 행사 대상 제품은 국내 온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판매되고 있는 ABB 단상 UPS, 제닛 배선 기구, 산업용 플러그·소켓 제품이다.

응모 방법은 △12월 6일에서 27일 사이에 ABB 온라인 행사 제품 구매 △2022년 1월 3일까지 구매한 온라인 쇼핑몰 상품 페이지에 후기를 남기고 추가로 개인 소셜 미디어에 포토 상품평 공유 △이벤트 응모하기 사이트에 공유한 링크 정보 보내기다.

ABB 단상 UPS인 PowerValue는 이중 변환 온라인 UPS로 최대 10kVA의 균일하고 안정적인 전력을 중요 단상 응용 장치에 공급한다. 가정·상업용 건물에 적합한 유럽형 프리미엄 배선 기구 ‘제닛’ 시리즈는 다양한 온라인 인테리어 몰에서 인기 상품으로 소비자 선택을 받고 있다.

또 소비자는 가용성·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최근 온라인 출시된 산업용 플러그 및 소켓도 구매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방수, 내충격 및 실내외 제한이 필요한 광범위한 응용 분야에 모두 적합하다.

ABB는 2021 HAPPY CHRISTMAS 이벤트를 통해 총 5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LG스타일러(1명) △LG시네빔 프로젝터(2명) △발뮤다 토스터기(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명)이며 당첨자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2022년 1월 5일 개별 통보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ABB 코리아 홈페이지나 온라인 쇼핑몰 상품 페이지에서 이벤트 배너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해당되는 ABB 제품의 모든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정보는 ABB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BB 개요

ABB(ABBN: SIX Swiss Ex)는 글로벌을 선도하는 기술 기업으로 더 생산적이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사회와 산업의 변혁을 활성화하고 있다. ABB는 소프트웨어를 전기화, 로봇, 자동화, 모션 포트폴리오에 연결해 기술의 경계를 넓혀 새로운 단계로 성과를 끌어올린다. 130년이 넘는 우수한 역사와 함께 100여개국에서 10만5000명의 유능한 직원이 ABB의 성공을 주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bb.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