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타믹스가 설 명절을 앞두고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첫 방송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초고속블렌더 제조 전문 기업 바이타믹스가 설 명절을 앞두고 25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이타믹스 쇼핑라이브 첫 방송은 25일(화요일) 밤 9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바이타믹스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블렌더 제품으로 구성됐다. 스마트 블렌더 A3500i 및 A2500i, 클래식 블렌더 E310, 블렌딩 전용 액세서리인 ‘컵 앤 보울 스타터 키트’가 최대 4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블렌더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6만5000원 상당의 ‘바이타믹스 미니 텀블러’를 무료 증정하며, 라이브 방송 도중 댓글로 제품 구매 인증을 남기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템퍼 홀더’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블렌더계의 명품’이라 불리는 바이타믹스는 초고속 블렌더 한 제품에만 집중해온 정통 프리미엄 브랜드다. 100년이 넘는 역사의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바이타믹스 블렌더는 클렌징 주스, 스무디 외에도 비건, 디톡스 등 다양한 건강 레시피를 경험해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바이타믹스 제품 중 가장 하이엔드 모델인 A3500i 및 A2500i는 디지털 기술이 탑재돼 보다 더 쉽고 완성도 높은 블렌딩을 할 수 있다. A3500i에는 스무디, 차가운 디저트, 따뜻한 수프, 딥 앤 스프레드, 자동 세척 기능을 위한 5가지의 자동 프로그램이, A2500i에는 스무디, 차가운 디저트, 따뜻한 수프를 위한 3가지 자동 프로그램 기능이 내장돼 있다.
특히 A3500i에는 국내 출시된 바이타믹스 제품 중 유일하게 터치 인터페이스가 적용된 제품으로, 손쉽게 터치 조작을 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 편의성을 더했다. E310은 바이타믹스 클래식 블렌더 제품으로, 10단계 속도 조절 및 분쇄와 다지기에 적합한 펄스 기능을 탑재했다.
바이타믹스 담당자는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생생한 블렌딩 시연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궁금증에 답변하는 내용으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바이타믹스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소비자 참여 및 소통의 기회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