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플, ‘시티 포레스티벌 2022’ 공식 예매처·주관사 참여

2022-05-18 15:41 출처: 웰니스플레이그라운드

웰플이 ‘시티 포레스티벌 2022’ 공식 예매처와 주관사로 참여한다

서울--(뉴스와이어)--웰니스플레이그라운드의 함께 즐기는 건강한 공간, 웰니스 영상 플랫폼 웰플(WELLPLE)이 5월 21일부터 22일까지 노들섬에서 열리는 ‘시티 포레스티벌 2022’에 공식 예매처와 주관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시티 포레스티벌 2022’는 ‘놀고, 운동하고 소리 지를 수 있는 워크아웃 페스티벌’ 콘셉트의 스포츠 페스티벌이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몸과 마음을 깨우는 요가, 명상, 다이어트 댄스와 신나는 줌바, 인기 있는 운동까지 모두 시.포.레(시티 포레스티벌 2022)에서 만날 수 있다.

함께 즐기는 건강한 공간인 웰플은 이번 시티 포레스티벌 페스티벌을 통해 운동을 통한 즐거움을 전개하기 위해 참가자가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요가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강 뷰가 탁 트인 잔디 마당 그린 스테이지와 하늘과 맞닿은 루프탑에서 펼쳐지는 스카이 스테이지, 숲이 보이는 스튜디오 포레스트 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스카이 스테이지와 포레스트 홀에는 실력 있는 공식 웰플 강사들의 프로그램을 경험해 볼 수 있어 주목된다.

시티 포레스트에 참여하는 웰플 강사는 소울, 에리카, 수연, 성연, 미혜, 조이, 예원, 보현, 미령, 송미 총 9명의 유명 요가 강사들이 인사이드 플로우, 빈야사, 플로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웰플이 주관사로 참여하는 시티 포레스티벌 2022의 자세한 프로그램과 다양한 워크숍 티켓 구매 정보는 공식 판매처인 ‘웰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