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CI, 2022년 2분기 실적 발표

2022-07-07 13:30 출처: MSCI Inc. (뉴욕증권거래소 MSCI)

뉴욕--(뉴스와이어)--의사 결정에 중요한 툴과 서비스를 전 세계 투자업계에 공급하는 MSCI(MSCI Inc.)(뉴욕증권거래소: MSCI)가 2022년 7월 26일 화요일(동부 표준시) 주식 장이 열리기 전 2022년 2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나중에 MSCI의 IR 웹사이트에서 실적 발표 자료 사본, 프레젠테이션 내용 및 분기별 업데이트 자료를 확인할 수 있다.

MSCI 경영진은 7월 26일 오전 11시(동부 표준시)에 2022년 2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실적 발표는 MSCI IR 웹사이트(https://ir.msci.com/events-and-presentations)의 ‘이벤트·프레젠테이션(Events and Presentations)’ 섹션에서 웹캐스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웹사이트(https://ir.msci.com/events-and-presentations) 등록을 통한 전화 청취도 가능하다. 전화 이용자는 등록 과정을 거쳐 직통 전화번호, 핀(PIN) 번호 등 콘퍼런스 콜 참여 정보를 안내하는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된다. 콘퍼런스 콜도 웹캐스트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MSCI IR 웹사이트에서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를 확인할 수 있다.

실적 발표가 끝나면 MSCI의 IR 웹사이트(https://ir.msci.com/events-and-presentations)에서 발표 내용을 다시 들을 수 있다.

MSCI 개요

MSCI는 전 세계 투자업계에 꼭 필요한 의사 결정 지원 도구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회사는 연구, 데이터, 기술 분야에서 50여 년간 축적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이 위험과 수익의 핵심 동력을 파악하고 분석해 더 나은 투자 결정을 내리도록 돕는다. 또 자신감을 갖고 더 효과적인 포트폴리오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회사는 고객이 투자 과정 전반에 걸쳐 통찰력을 확보하고 투명성을 향상하는 데 사용할 수 있도록 연구에 기반한 업계 선도적 솔루션을 창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msci.com) MSCI#IR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706005761/en/

웹사이트: http://www.msci.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