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윈즈, 2022년 상반기 제품 및 업계 어워즈 수상으로 선도 기업 자리매김

솔라윈즈, TrustRadius·The Stevie Awards·The Govies 등 업계 내 저명한 상 수상

2022-07-07 15:39 출처: 솔라윈즈

솔라윈즈가 2022년 상반기 제품 및 업계에서 수상한 어워즈를 발표했다

텍사스--(뉴스와이어)--간편하고 강력하며 안전한 IT 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솔라윈즈(SolarWinds)가 5일 IT 운영 관리 제품군이 고객사, IT 전문가, 업계 리더 등에게 받은 올 상반기 수상 실적을 발표했다.

솔라윈즈의 최고 제품 책임자(CPO) 로히니 카스투리(Rohini Kasturi)는 “솔라윈즈가 보안 및 데이터베이스부터 IT 관리 서비스까지 회사의 광범위한 제품과 업계에 대한 풍부한 이해도에 대해 고객사는 물론, 더 광범위한 IT 커뮤니티에서 인정받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 같은 업적은 6개월간의 노력과 최고급 IT 관리 소프트웨어 제공에 헌신한 것에 대한 증명이라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말했다.

다음은 올 상반기 솔라윈즈가 수상한 상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다.

◇솔라윈즈 기업 어워드

솔라윈즈의 사장 겸 최고 경영자(CEO) 수다카 라마크리슈나(Sudhakar Ramakrishna)는 솔라윈즈를 대표해 MeriTalk 주관 2022년 Cyber Defenders Awards에서 IT 산업 전반과 당사에 중요한 사이버 혁신을 주도한 공로가 인정돼 이번 상을 받았다.

◇솔라윈즈 업계 어워즈

Stevie® Awards는 전 세계 조직 및 전문가의 성과와 긍정적 기여를 보증하고 대중의 인정을 끌어낸다. 솔라윈즈는 3개의 상을 받았다. 차세대 빌드 시스템으로 미국 지역에서 진행된 The American Business Awards® 올해의 기술 혁신 부문에서 동상을 획득, Database Performance Analyzer (DPA)로 아시아 지역에서 진행된 Asia-Pacific Stevie Awards의 제품 혁신 달성 부문과 테크 산업 혁신 우수 부문에서 동상을 각각 수상했다.

기존 기술 및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확장해 고객이 데이터를 더 효과적으로 사용하도록 지원하는 미래 지향적인 기업 리스트를 공유하는 DBTA (Database Trends and Applications)는 솔라윈즈를 DBTA 100 2022: The Companies That Matter Most in Data로 선정했다. 솔라윈즈는 Data Breakthrough Awards에서 올해의 데이터 모니터링 솔루션 상을 받기도 했다.

The Cyber Strategists Summit & Awards는 CXO Insight ME에서 주최하는 중동에서 가장 권위 있는 IT 산업 행사 가운데 하나로, 솔라윈즈에 최고의 네트워크 보안 공급 업체를 수여했다.

솔라윈즈는 Security Today® 주관 Govies Government Security Awards에서 SolarWinds® Network Configuration Manager (NCM)로 네트워크 보안 부분에서 은상을, SolarWinds Network Performance Monitor (NPM)로 모니터링 솔루션 부분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솔라윈즈는 Serv-U® 파일 전송 프로토콜 서버로 Visual Studio Magazine Readers Choice Awards의 FTP, 이메일, 및 네트워크 연결 부문에서 금상을 받았다.

TrustRadius® Top-Rated Awards는 전적으로 소비자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해 2016년부터 B2B 기술 제품에 대한 공평한 인식을 위한 업계 표준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에 2021 Top-Rated Awards의 21개 부문에 솔라윈즈 IT 운영 관리(ITOM) 제품 9가지를 최상급 솔루션으로 선정했다.

솔라윈즈 개요

솔라윈즈(SolarWinds, NYSE: SWI)는 간편하면서도 강력하고 안전한 IT 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어떤 유형, 규모, 복잡성과 관계없이 오늘날 하이브리드 IT 환경에서 비즈니스 혁신을 위한 기술을 전 세계에 제공한다. IT 서비스 및 운영 전문가, 개발 운영(DevOps) 및 보안 운영(SecOps) 전문가, 데이터베이스 관리자(DBA) 등의 기술 전문가와 꾸준히 협력해 고성능 및 고가용성 IT 인프라, 애플리케이션 및 환경을 유지 관리하는 데 따르는 과제를 해결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THWACK 커뮤니티에서 얻은 인사이트를 통해 고객의 현재와 미래의 요구 사항을 반영하고 있다. 사용자와 엔드-투-엔드 하이브리드 IT 관리의 우수성에 초점을 맞춘다. 이외에도 솔라윈즈는 옵저버빌리티(Observability), IT 서비스 관리, 애플리케이션 성능 및 데이터베이스 관리 솔루션 부문에서 세계적인 선두 기업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