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시설관리공단, 제9대 김성진 이사장 취임

“여러분들과 함께 강서구시설관리공단 경영 발전 위한 소임 맡게 돼 막중한 책임감을 느껴”

2022-09-26 12:00 출처: 강서구시설관리공단

제9대 김성진 이사장 취임식

서울--(뉴스와이어)--9월 14일 강서구민회관 노을극장에서 공단 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강서구시설관리공단 제9대 김성진 이사장이 취임했다.

김성진 이사장은 한양대학교 경영학과, 중앙대학교 행정대학원을 졸업(석사)하고 제7대 강서구의회 의원 및 여명아이엔씨 대표이사, 제20대 총선 김성태 국회의원 선대본부장, 민선 8기 강서구청장직 인수위원회 간사 등을 역임했다.

특히 서울특별시 제7대 강서구의회에서 의정 활동을 하면서 강서구 지역 발전과 구민 복리 증진에 큰 역할을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7년 대한민국 지방의회 의정대상을 받은 바 있다.

이날 김성진 이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공단 경영 정상화 및 경영 수지 개선 △직원들의 복지 향상 △시설물 안전 점검과 편의 시설 리모델링 계획 △사회적 약자에 대한 취업 기회 확대 및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 등 공단의 미래 발전을 구현할 청사진을 제시했다.

덧붙여 구민과 함께하는 성장하는 강서구시설관리공단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강서구시설관리공단 개요

고객과 함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혁신 공기업 강서구시설관리공단은 1996년 출범해 강서구 지역 경제 활성화와 주민 생활 안정 지원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강서구 지역의 거주자 우선 주차와 공공 체육 시설을 운영·관리하는 등 살기 좋은 강서구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