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가 다운 시리즈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2022 F/W ‘다운 시리즈’ 광고 캠페인 영상
서울--(뉴스와이어)--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뛰어난 기술력과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된 2022 신상 다운 시리즈의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 아웃도어 기술력이 드러나는 ‘2022 다운 시리즈’ 광고
‘다운 시리즈’란 타이틀답게 겨울 하면 떠오르는 패션 아이템인 패딩이 메인으로 구성된 해당 영상은 매서운 추위의 겨울철에도 자유로운 활동을 돕는 고보온성 다운 재킷이 대거 등장한다. 영상 속 블랙 앤 화이트 컬러 기반의 배경과 제품 색상으로 겨울 특유의 차분한 감성과 신상 다운의 깔끔한 디자인을 담았다. 가벼운 무게 대비 뛰어난 보온성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레드페이스만의 아웃도어 기술력과 세련된 겨울 코디를 돕는 논퀄팅, 숏패딩, 롱패딩 등 다채로운 스타일로 눈길을 끈다.
해당 영상에서는 우수한 방수, 방풍 기능으로 변수가 많은 아웃도어 환경에 적합한 ‘콘트라 다운(CONTRA DOWN)’부터 다운 누출을 최소화해 높은 보온성과 통기성이 특징인 심리스 기법의 ‘튜브 다운(TUBE DOWN)’, 경량성과 방풍 기능이 돋보이는 ‘라이트 다운(LIGHT DOWN)’까지 대표 스타일을 나타냈다. 겨울의 아웃도어도 레드페이스와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더해 올겨울 다양한 활동에 적합한 다운 시리즈의 세련된 스타일과 높은 활용도도 강조했다.
◇ 다양화된 다운 라인업, 활용도 높은 ‘라이트 다운’ 특히 눈길
실제로 2022 신상 다운 라인업은 개인 취향에 따라 보다 다양화된 소비자 니즈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점이 특징이다. 슬림하고 차분한 무드의 논퀄팅 다운부터 감각적인 패턴이 적용된 프린트 다운, 데일리 패딩으로 입기 좋은 신규 스타일의 루즈핏 다운 등까지 아웃도어와 일상 모두 착용하기 좋은 캐주얼한 감성이 한층 강화됐다.
이 중 특히 뛰어난 경량성과 보온성으로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한 라이트 다운이 눈에 띈다. 각각 심실링 기법으로 몸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이엑스 튜브 라이트 소재와 우수한 방풍 기능의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한 ‘필라이트 블럭 튜브 다운 재킷’, ‘베이직 라이트 다운 재킷’은 아웃도어룩은 물론 출근룩, 레이어드룩으로도 손색이 없는 경량 패딩 스타일이다. 해당 상품은 현재 레드페이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특가 판매 행사 대상으로 보다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영상 시청 후 경품 받아 가세요” SNS 공유 이벤트 진행
레드페이스는 영상 공개와 함께 캠페인 영상을 알리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1월 27일까지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레드페이스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영상을 시청 후 게시물을 공유, 댓글로 기대평을 남기면 참여 완료된다.
레드페이스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 영상은 레드페이스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돕는 신상 다운 시리즈를 다양하게 담아냈다”며 “새 스타일로 강화된 올겨울 다운 라인업과 함께 추위 속에도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즐거운 아웃도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