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미랩의 ‘워너미주스’가 그로서리스터프에 입점했다
서울--(뉴스와이어)--당신이 꿈꾸는 이상적인 모습을 만들기 위해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연구하는 브랜드 워너미랩(WANNAMELAB)이 분말형태의 석류맛 클렌즈 주스인 ‘워너미주스(WANNAME JUICE)’를 론칭하고, 버라이어티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연구하며 언제나 새롭고 신선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어가는 플랫폼 ‘그로서리스터프(GROCERY STUFF)’에 공식 입점했다고 발표했다.
워너미주스는 산뜻한 달콤함을 지닌 석류맛의 주스로, 1일 2회 물에 타서 섭취할 수 있는 분말주스다.
워너미랩을 운용하는 더플레이스바이의 강성우 CEO는 “그로서리스터프는 당신의 모든 순간을 즐겁고 펑키하게 만들어주고 함께하는 일상을 제안하는 플랫폼으로, 워너미주스가 이 플랫폼에 입점하게 된 것은 매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님들께 더욱 좋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워너미주스는 현재 그로서리스터프의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앞으로도 워너미랩은 지속적으로 혁신적이고 건강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이다.
· 매장정보: 스타필드 수원(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175 스타필드 수원 (1층 그로서리스터프))
더플레이스바이 소개
정직한 커머스 기업 더플레이스바이는 2021년도에 창업한 스타트업으로, SNS 인플루언서 공동구매를 메인 비지니스로 브랜드 론칭, 마케팅, 수입&수출 등 다양한 형태로 비지니스 모델을 확장하고 있다. 본사는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158길 14, 2층(선경빌딩)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