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마켓이 CU알뜰택배 운임을 단돈 1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포토카드 거래 플랫폼 ‘포카마켓’이 BGF네트웍스와의 전략적 제휴를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포카마켓 앱에서 입고판매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CU알뜰택배 운임을 단돈 100원에 제공하는 파격적인 혜택이 담겨있다.
포카마켓의 입고판매는 간편하게 포토카드를 포카마켓으로 보내고 판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CU알뜰택배는 전국 CU 편의점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CU 점포 간 택배 배송 서비스로, 이번 제휴를 통해 포카마켓 고객들은 더욱 빠르고 저렴하게 입고판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포카마켓은 BGF네트웍스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이벤트가 많은 고객에게 포카마켓의 편리한 입고판매 서비스를 경험할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정된 기간 동안 진행되며, 포카마켓 앱에서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포카마켓 공식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포토카드 거래 플랫폼 포카마켓을 운영하는 인플루디오는 현재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고 엠와이소셜컴퍼니(MYSC)가 주관하는 2024 엑셀러레이터연계 지원사업에 참여 중이다. 이를 통해 포카마켓은 지속적으로 서비스 혁신을 추진하며, 고객에게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인플루디오 소개
인플루디오는 세상에 없었던 새로운 컬렉팅 경험을 만들며, ‘포카마켓’이라는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케이팝(K-POP) 팬들의 포토카드 컬렉팅 경험을 변화시키고 있다. 인플루디오는 앱 플랫폼을 통해서는 팬덤 간 국경 없는 컬렉팅 지원을,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서는 포토카드를 눈으로 보고 컬렉팅하는 즐거움을, B2B를 통해서는 현지 시장의 케이팝 비즈니스를 돕거나 포토카드를 활용한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